철원만나교회 어와나 활동 영상

Awana(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이라는 뜻으로 디모데후서 2장 15절 말씀에서 첫 글자를 따온 이름입니다.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딤후 2:15)

어린이 사역에 대한 열정으로 1950년대에 미국에서 태동한 Awana는 수십년 동안 연구되고 성장한 세계적인 청소년 선교기관으로서 세계 100여 개국의 여러 교회들이 Awana를 통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말씀으로 훈련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1983년에 소개되어 많은 교회에서 Awana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을 믿음의 다음세대로 아름답게 훈련하고 있습니다.

어와나 본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철원만나교회 어와나(Awana)는 어린이 양육프로그램을 위한 초석의 일환으로 2017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주일예배를 마치고 함께 점심식사 후 부모님들은 지역에 나가 복음을 전하고, 자녀들은 어와나 훈련을 받습니다.

어와나는 “말씀암송”을 강조하고 있으며 말씀 암송을 통해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자녀로 구원받고 믿음의 탁월한 리더로 자라나도록 훈련받고 있습니다.

모임시간

시간모임장소
주일 오후 1시 ~ 3시커비단3층 교육관(준비 중)
불티단2층 시온성전
T&T2층 시온성전
Trek준비 중

Awana Time Schedule

  •   임 : 어린이들이 어와나 클럽에 흥미를 갖게 합니다.
  • 핸드북 : 어린이와 교사가 1:1로 만나 주중에 집에서 암송한 핸드북의 성경구절을 확인받습니다.
  •   제 : 모든 클럽원이 함께 모여 예배하고 핸드북 성취에 따른 시상을 합니다.

커비단(5~6세)

아직 글을 읽지 못하는 어린이들은 놀이, 노래, 만들기 등의 감각활동을 통해 성경말씀을 배웁니다. 부모님들은 가정에서도 영적인 양육을 할 수 있고 자녀와의 건강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모임 시간 : 주일 오후 1~3시
장소 : 3층 교육관(준비 중)

불티단(7~초2)

자신감과 사고율이 높은 시기의 아동기 어린이를 위한 직접 성경말씀을 찾아보고 펴보기도 하고 그려보기도 하며 성경의 진리를 알아갈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그에 따르는 성취감을 맛보며 칭찬과 인정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개념이 형성됩니다.

모임 시간 : 주일 오후 1~3시
장소 : 2층 시온성전

어와나 갤러리